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0화이상 장기 연재 무협웹툰 추천-1
    웹툰 2022. 4. 11. 21:11

    화산전생★★★★★

    수십 년 동안 셀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은 전쟁이 있었던 전란의 시대.
    수많은 무인들이 목숨을 잃었고, 전란의 시대가 막을 내릴 무렵 장로로 올릴 사람조차 구하기 어려워졌고, 
    나이와 항렬이 높았던 평범하기만 했던 주인공 주서천이 화산의 장로자리까지 오르게 되었다.
    이후 전란의 시대가 끝나고 혼자 무공만 공부하다가 늙어서 전란의 시대에 이름을 영웅의 삶을 동경하면서 죽게 된다. 
    죽음을 마지한 순간 다시 눈을 뜨게되고 눈을 뜬 곳은 과거 아이시절로 회귀하게 된다.
    과거 전란의 시대 때 능력이 부족하여 아무것도 하지못했던 삶을 후회하며 죽었던 무인이 과거로 돌아가게 되고 미래의 지식으로 자신을 성장시켜 전란의 시대에 주인공이 되는 웹툰.

    미래의 발견된 영약, 아직배우지않은 무공을 미리알고 강해지는 먼치킨 물입니다. 
    주인공의 빠른 성장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고, 그림체도 좋아서 보게된다면 후회하지않을 작품입니다.


    아비무쌍★★★★

    무공을 수련하여 천하제일인이 되기로 결심하지만 뼈마디만 남은 무림에 이름도 알려지지 않은 낭인 사부를 한 번도 이기지 못하고, 무림에 발을 들여놓고 만난 무림인에게 패배한 후 다시 낭인이 된 주인공.
    그리고 아내를 만난다. 아내는 세쌍둥이를 낳고 죽게되고, 자식들을 위해 무사가되어 돈을 버는 아버지의 이야기

    처음에 스토리로만 봤을 때 흥미로운 주제는 아니지만 주변에서 재밌다는 이야기를 듣고 보게되었습니다.
    스토리가 부드럽게 이어지고 주인공과 주인공 자식들의 성장을 보다보면 어느새 계속 읽고 있는 자신을 보게될 것입니다.

    비뢰도★★★★★

    조각가인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되고 아버지와 어머니의 묘에 조각상을 세워둔다.
    조각상을 완성했을 때, 사부를 만나게되고 사부는 무공을 가르쳐 줄테니 따라오라고 한다.
    갈곳이 없었던 주인공 비류연은 사부를 따라나서게 되고 천하무적의 무공을 배우게된다.

    최강의 무공을 가진 스승의 제자가되어 최강의 무공을 배우고 강해지는 먼치킨 물입니다.
    소설이 원작이라고 하는데 저는 소설을 보지못해서 웹툰으로만 보고있는데 매주 연재를 기다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북검전기★★★★

    '밀야'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게 되고 세상은 전란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이에 무림의 고수들은 힘을모아 '운중천'이라는 연합체를 만든다. '운중천'은 '밀야'를 막아줄 문파 '북천문'을 만들게 되고 '북천문'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북천문'은 밀야를 막아냈고 '밀야'는 사라지게 된다. 강호의 무인들은 '북천문'을 존경했다. 
    그러나  '북천문' 내부의 인원들은 북천문주를 배신하고 '운중천'과 함께 북천문주가 밀야와 내통한자라 한다.
    북천문주는 자식의 생존을 약속받고 자결하게되고, 그 아들은 북천문의 숨겨진 무공을 찾아내고 복수를 다짐하게 된다.

    억울하게 죽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는 복수물입니다.
    숨겨진 무공을 찾지 못하였을 때는 괴롭힘 당하고 약한 주인공이었지만 무공을 찾아낸 이후 강해지고 복수를 하는 모습에 사이다를 마신느낌이 드는작품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나노마신★★★★★

    마교의 후계자자격을 가진 주인공, 사생아 이기 때문에 세력도 없지만 후계자의 자격이 있다는 이유로 암살당할 위기에 놓이게된다. 그때 등장한 후손이 주인공을 구해주고 주인공에게 나노머신을 주입하고 그로 인해 주인공이 성장해 나가는 웹툰.

    북검전기와 비슷합니다. 처음엔 약했던 주인공이 자신을 괴롭히던 세력들에 복수하는 복수물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림체, 액션신에서 좀더 제가 좋아할 요소들이 있어서 매주 나올 때마다 찾아보는 작품입니다.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화이상 장기 연재 무협웹툰 추천-2  (1) 2022.04.12

    댓글

Designed by Tistory.